본문 바로가기

맛보고 해보고

폰타나 토마토소스 추천후기, 새우 가득한 토마토파스타 ♥

 

 

안녕하세요:)
꿀감자입니다.

 

 

오늘은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소스...!


헥 .... 길어


여튼 이 소스를 이용해서 새우파스타를 만들거예요.



먼저 파스타 만들기 전 간단하게
제품 소개하고 만들어 볼게요😊

 

 

 

 

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소스

Fontana

 

 

폰타나에서 나온 제품으로
제일 기본 소스고, 후기평이 좋아 주문했어요.

 

 

가격 : 3,380원

마트에서는 4,300원 정도에 판매되고,
아무래도 온라인이랑 가격 차이가 꽤 납니다.

폰타나 토마토소스만 사면 1,000원 정도는 괜찮지만
면이랑 부가적인 재료 생각하면 온라인 주문이
좋은 듯해요.

 

 

 

이탈리아 토마토다이스 , 이탈리아 페이스트,
이탈리아 크러쉬드토마토

토마토 = 이탈리아

 

빨간 소스에 허브믹스가 톡톡 얹었어요.

​소스는 3~4인분이라고 적혀있기는하나
먹어보니 3번 정도면 끝납니다...🤣

제가 소스를 많이 넣는 편인 듯한데
다른 분들도 3번 해먹으면 끝난다고 하신 걸보면
3인분정도 되네요.

 

 

뾱! 소리 듣는 것도 잊지 마세요~!

 

 

 

이제 본격적으로

 

새우 퍼붓은 토마토파스타

만들어 보겠습니다.

처음엔 브로콜리, 새우만 넣고 간단하게
만들려고 했는데 준비하다보니 점점 재료가 많아졌어요.😆

​재료 개수보고 ‘이렇게 많이 필요해?’ 라고

생각하신 분들도 계시죠?


No No!


​저는 앞서 2번 단순하게 만들어 먹었거든요.

그래서 좀 더 맛있게 먹고싶은 마음에 재료가
많아진 거예요.

편마늘이랑 양파는 토마토페이스트로
파스타 만들때 맛을 내기 위해 베이스로 사용하는거고


폰타나 소스랑 면 두 가지만 있으면 간단하게

만드실 수 있으니 걱정 마셔요😘


 

그리고 재료보면 빨간 작은 고추🌶는 있죠.

 


​이 재료는 페페론치니 라고 하는

향신료예요. 매콤한 맛 추가하기 위해 넣었어요🥵

( 엄청 매워요...)



그리고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 크러쉬드레드페퍼도 있는데 인도산으로 큰 입자로 빻아진 고추예요.


맛있는 녀석들에서 피자에 찍어먹더라고요.

맛있어보여서 하나 주문!

카레나 파스타, 피자 등 다양한 음식에 넣어서 먹으면
되게 맛있다는 후기를 봤거든요😁


​맛있으면 후기 적어볼게요!

 

이제 면을 삶아 봐야죠.


크흐~

​이제 파스타 몇 번 해봤다고

면퍼트리기가 되네요 😁


마늘에 싹이 텄어요.

 

올리브유 두르고 마늘 볶아 향낸 뒤


 

양파도 넣고 볶아줍니다.


탱글탱글 새우살

 

야채 -> 해산물 순으로

볶아주면 돼요.


이번에 파스타 만들면서 하나 배웠어요.

 

소시지는 채소도 아니고

해산물도 아니라 마지막에 넣었는데 ,,,😅


언제쯤 넣는 게 맞는 건지..



양파가 갈색정도로 볶아지면

소스양이 많으면 짤 수 있어요.

 

 

토마토 소스를 양껏 부어주고

(면 양에 따라 가감해서 넣어주세요:)

 

소스가 재료와 어우러지도록


졸일때

매콤한녀석

 

토마토소스만 넣으면 맛이

살짝~ 아쉽다?

​그래서 페페론치니를 넣어 매콤한 맛 추가했어요.



- 이 고추! 꽤 매워요.


청양고추랑 다르게 뒤에 톡~ 매운맛이 확! 올라오는
그런 맛이라 매운 음식에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은
다져서 넣어주시면 더 칼칼하게 드실 수 있어요.

 

 

 

1인분 6개 정도가 적당해요.

 

 

자박하게 졸여진 소스에

 

그리고

파스타나 스파게티 면양
오백원 짜리 정도가 1인분이라고 해요.

그램으론 60~100g

떡됐닼

 

면이 왜케 뭉쳤지.... ㅋㅋㅋ

삶을 때 냄비에 물을 넉넉해야 뭉치지 않나봐요😂

물양을 적게 했더니 ㅠㅠ


여기에

면수도 한 두국자 넣어준 후

면에 소스가 잘~ 스며들도록 볶아줍니다.

 

여기에

 

살짝 데친 브로콜리까지 넣어주면

 

끝!

 

 

숨어있던 새우들 찾아서

포토라인에 세워주기 ㅎㅎㅎㅎ

 

짝’짝’

 

 

새우 대자라
옹골집니다.

 

 

사진을 못 찍는 거 같아

블로거분들 찍은 사진 유심히보니 살짝 사각지대 활용해서 찍으시더라고요.

따라해봤는데

나름 괜츊하죠? 😎



마지막 마무리 갑니다.

 

글자 효과 ㅋㅋㅋ

마음에 쏙! 듭니다.

 

?

 

박대기 기자님

 



열정의 수치는 같다.

 

 

 

막상 뿌리니 비쥬얼이 안 사네요.

새우가 메인이라서 그런가요...?


그치만 뿌려야 맛있는ㄷ 치즈의 꾸리꾸리함 중독되면

답없어요🥺 너무 맛졓


여기까지 찍고 와구와구 먹었어요 😋



추천 재구매 의향



먼저 추천합니다.

후기 살짝 더 읽어주신 후 구매결정해주십시오.


토마토소스가 맛있어서 좋았던건지
아니면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어서 맛없을 수가 없었던 건지


살짝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.


그렇지만

제가 토마토파스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
맛있게 먹은 걸 감안하면 이 소스도 괜찮다 생각되구요.


기존 피자집에서 파는 오븐스파게티에

익숙해진 분들에게는 삼삼한 맛으로 느껴질 수 있지

않을까...? 합니다.


결론은

맛은 괜찮아서 한번 드셔보는 것도
나쁘지 않을 듯하고, 추천드립니다.

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맛있어요!


하지만
재구매고민... 됩니다.



콰트로치즈소스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가봐요..♥


 

오늘 처음 티스토리를 해봤는데요.
N포털에서 블로그를 하다가 저품질이 걸려
티스토리로 옮겼어요. 생각보다 글쓰기 너무
괜찮아서 좋습니다 👏🏼

 

잘 운영해봐야지

-